이글루스 | 로그인  


DC 주식갤러리의 변천사(?)

근 며칠간의 주갤 변천사(?)이다.


우선 떡실신 갤러리.
말그대로 며칠전(정확히는 모른다)의 개폭락장을 이야기 하는듯.

떡실신 갤러리로 변할때 나온 이야기였는데(성지는 못찾았다;) 키뮤식이 주식으로 20억을 날렸다고(...)
아마 그것때문에 주갤이 떡실신 갤러리로 변했을 것.


그리고 탐욕 갤러리

지난주 뷁분토론에서 나온 '개인의 탐욕' 발언에서 나온것으로 추정.

이 윗 두개는 시간관계를 정확히 모른다.
->덧글 제보가 들어왔다. 탐욕이 먼저고 떡실신이 그 이후라고.



그다음 헬게이트 갤러리.

어제 낮까지 유지되었던 갤러리 이름이다.

더 설명이 필요할까;


내일부터 떡상승 갤러리.

다분히 키뮤식의 바람이 담긴 갤러리 이름. 오늘 아침까지 유지되었었다. 아마 퇴근하기전에 바꾸고 간듯?



그러나. 오늘 (역)천P돌파 주식라간을 찍었고. 코스피도 300아래로 떨어지고
주갤에 있는 그래프는 대륙을 돌파 바다를 찍었다;

그저 ㅠ.ㅠ 로 밖에 표현안되는 상황. 답이 없지요(..)

현재 주식갤러리ㅠ.ㅠ로 유지되어있는 상태. 내일은 어떤걸로 변할까;;;

by tanato | 2008/10/24 17:01 | 낙서장 | 트랙백 | 핑백(1) | 덧글(18)

트랙백 주소 : http://tanato.egloos.com/tb/395458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tanato의 횡설수설 : 주.. at 2008/10/28 11:26

... 금요일에 주식갤러리의 변천사(?)를 썼었는데. 어제 깜빡하고 못들어가보고 지금 들어가보니까 또 바뀌어있다. 공수래공수거(空手來空手去)갤러리로;;;; ... more

Commented by 산왕 at 2008/10/24 17:04
한강정모갤러리라거나 orz....
Commented by ydhoney at 2008/10/24 18:06
그냥 수꼴 뮤식이 븅신 ㅋㅋㅋ
Commented by 아르핀 at 2008/10/24 20:07
글들을 보니 탐욕 갤러리가 먼저고 떡실신 갤러리가 그 이후라는군요..
Commented by tanato at 2008/10/25 12:17
아 감사합니다 :)
Commented by Gao☆ at 2008/10/24 20:11
탐욕이랑 떡상승 밖에 못봤음ㅋㅋ

ㅠ.ㅠ
Commented by 서람 at 2008/10/24 20:42
갤 이름보러라도 놀러가야겠군요 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tanato at 2008/10/25 12:17
저도 갤이름 보러 놀러갑니다 ㅋㅋㅋㅋ
Commented by 츄어블 at 2008/10/24 20:58
ㅜㅜㅜㅜㅜㅜㅜㅜ
Commented by TSUNAMI at 2008/10/24 20:58
유식사장의 비명소리가 왠지 재밌었던 1人이빈당ㄳ(이러다 지옥갈껴)
Commented by ellouin at 2008/10/24 21:02
탐욕 -> 떡실신 -> 주식 -> 헬게이트 -> 내일부터 떡상승 -> 주식 ㅜ.ㅜ -> 주식 ㅠ.ㅠ

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
Commented by tanato at 2008/10/25 12:18
주식 ㅜ.ㅜ는 못봤네요;
Commented by 시마에쨩 at 2008/10/24 21:10
뉴라이트 회원이었죠 김유식씨. 제대로 자기 무덤 파헤치셨네요. 굳 'ㅂ'B
Commented by ydhoney at 2008/10/24 22:23
전에도 다른 블로그에 몇번 이야기했지만 뉴라이트는 아닙니다. 그냥 애가 무개념인거지 -_-;
Commented by ellouin at 2008/10/25 01:16
ㅇㅇ 김유식은 그냥 듣보잡입니다. 손학규에 붙었다가 이명박 되니 그쪽에 굽신굽신....;;
Commented by アゼ at 2008/10/25 17:36
답 없다 OTL
Commented by ㅇㅇ at 2008/10/28 22:53
이젠 공수래공수거 갤러리

주식 갤러리ㅜ.ㅜ 는 없던 걸로 기억합니다...
Commented by [ at 2011/02/11 23:39
성지순례 왔습니다.
Commented by folisin opinie forum at 2022/09/16 23:06
나는 이 주제에 흥미를 느꼈다, 나는 다음 항목을 따를 것이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